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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araud 따로 리사이틀 <리뷰>

미뉴엣♡ 2015. 7. 15. 11:38
♡ Alexandre Tharaud Piano Recital(II) ♡    2006/11/21 1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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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lexandre Tharaud Piano Recital ★● 

 

                                           C o n c e r t R e v i e w 

  

                                                                    le 16 Nov. 2006.
                                                                     (호암 아트홀)
 
 
            파리음악원, 뮌헨 ARD콩쿨 출신 피아니스트 프랑스의 지성 알랙상드르 타로 피아노 리사이틀이
            11월 16일 호암 아트홀에서 있었다..프랑스의 젊은 지성이라는 이미지답게 프랑스의 분위기를
            한 눈에 만날수있는 레퍼토리 라모 - 라벨 - 쇼팽..단연 프랑스적인 프로그램 구성이라할수있다..
  
 
                                                         P  R  O  G  R  A  M
  
 
                                      J.P. Rameau : Suite en la..(쳄발로를 위한 모음곡..)
                                      M. Ravel : Miroirs - 거울
                                                         * Noctuelles
                                                         * Oiseaux tristes
                                                         * Une barque sur l'ocean
                                                         * Alborada del gracioso
                                                         * La valee des cloches
                                                        
                                      F. Chopin - 12 Valses - Waltzs.
 
 
            우선 라모에서 비단같은 톤의 우아함 여유로운 템포 정교한 테크니컬의 경향에서 라모시대의
            고풍의 음악정서 문화를 관조할수있는 아름다운 연주로 고아하고 그윽한 프랑스 바로크의 음악
            문화적인 색채를 음미할수있는 심미성이 강조된 타로의 신비로운 피아니즘을 보여준 연주로
            빠름 - 느림 템포의 균형미, 알르망드 - 사라방드 ..6춤곡에서의 타로 특유의 현대 기법의 템포
            루바토 적용이 보다 신비로운 라모 - 프랑스 바로크의 매력을 부가하지 않았나하는 평가이다..
 
            알랙상드르 타로의 오늘의 연주 하일라이트 - 압권적인 연주는 모리스 라벨의 거울 : 나방 - 슬픈
            새들 대양 위의 조각배 - 어릿광대의 아침 노래 - 종의 골짜기로 뛰어난 명료한 톤 그것은 가히
            라벨적이라할수있는 인상주의 표현, 지성적인 명료한 테크니컬의 구조로 특히 환상적인 트레몰로 ..
            타로 피아니즘의 탁월한 연주 기법에 의한 표제적인 표현적인 색채가 돗보인 연주로 알랙상드르
            타로의 라벨의 명연,절세 가연이 아닐수없다.. 듣는자의 마음을 인상주의 황홀경으로 빠져들기에
            부족함이 없는 환상적인 라벨 - 타로의 명작 명연으로 그것은 고독한 인상주의 우아한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준 감동의 명장면, 타로 - 라벨의 명작 명연으로 기록된다..
 
            타로의 명연구조는 쇼팽의 12왈츠에서도 계속되는 연주상황으로 쇼팽의 피아노의 꽃의 이미지를
            표현하기에 충분한 매끄러운 우아한 반짝이는 감미로운 톤의 정교한 테크니컬의 구조.. 타로만의
            템포 루바토, 타로적인 피아니즘의 색채는 아름다움 신비로움 그것이다.. 그것은 행복과 기쁨을
            주는 타로의 쇼팽의 왈츠에서 듣는자 모두가 자연스런 왈츠의 한 춤 사위가이 나올수있는 로맨틱
            감동의 명연으로 평가된다.
 
            프랑스의 젊은 지성 알랙상드르 타로의 명연을 보면서 계속되는 의문은 지금까지의 피아노 연주사
            적인 암보에 의한 피아노 리사이틀 기록은 깨지는가? 이다.. 알랙상드르 타로는 이번 내한 연주에서
            전통적인 연주 습관 매너가 아닌 사상 초유의 기록적인 피아노 리사이틀을 진행했다. 연주 의상에서
            고전적인 정통 연미복이 아닌 케주얼 룩 스타일로, 프로그램 전3 레퍼토리에서 기존 형식의 암보가
            아닌 악보 & 페이지 터너가 참여하는 국내 연주 초유의 피아노 리사이틀을 보여주었다..그것 또한
            프랑스 젊은지성의 한 장르로 이해해야되는지 역사적인 전통을 깨기 위한 젊은 지성 피아니스트의
            단편적인 제스츄어인지.. 프랑스의 문화 우월주의는 전 세계를 무대로 계속되는 상황이다..
 
 
                                                          ■ 여세실 미뉴엣♡(음악평론가) ■ 
                                                            
 
  
                                               J.S.Bach:French Suite No.4 in Eb BWV 8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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